Shop Community


검색


26. 모두와 친구가 되고 싶어요
Date 2021.10.29 / Editor 온


요즘 까치와 호랑이는 저보고 ‘인싸'라고 이야기 합니다. 아무래도 최근 온라인으로 차요가를 했던 분들과 인스타 친구가 되었기도 하고요. 월화팝업을 준비하면서 클레어스서울분들을 저희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들이 큰 몫을 한 것 같습니다..^_^

 
악세사리 모델 착용 이미지-S1L2

주목 받는 것을 좋아한다고 생각해본 적은 없지만 사람 자체를 많이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나와는 다른 삶을 사는 그들의 우주를 들여다 볼 수 있는 순간들이 즐겁고요. 소소한 개그가 통했을 때 그 짜릿함을 좋아합니다. 
 
그렇다 보니, 대화를 할 때, 저의 이야기를 먼저 시작하면서 물음표로 이야기를 이어나갈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요즘의 나는 이런데 저런데 그렇다. 너는 어때? 등으로 물꼬를 계속해서 만들어갑니다. 대화는 서로의 이야기 보따리의 크기가 비슷할 때 좋다고 느끼는 것 같아요. 같이 이야기하고 있구나라는 생각도 들고요:)
 
그렇게 저는 함께 일했던 분들과 친구가 되었고, 가끔 술 한 잔. 차 한 잔 하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차와 닮은 삶도 이러한 것이 아닐까요? 차를 마시며 맛과 향에 대한 이야기. 좋아하는 차의 시간을 나누는 그런 순간들. 대화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주는 차가 고맙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사람들과 다정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그렇게 모두와 친구가 되고 싶습니다..:-)

 
 
‘차와 닮은 삶’ 는 일상 속에서 우리가 발견하고 느꼈던 차와 닮은 순간을 각자의 방식으로 풀어냅니다.
글, 이미지, 영상, 사진 무엇이든 좋아요. 이것도 차와 닮은 삶이지 않을까? 라는 작은 이야기를 던져보고 싶은 마음으로 준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