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pie&Tiger
Brand Introduction

동아시아의 좋은 차를 소개하고, 차와 닮은 삶을 이야기하는 브랜드 <Magpie&Tiger> 입니다.
맥파이앤타이거는 일상에서 즐기는 차를 전하고, 차의 시간을 통한 일상의 변화에 관심이 있습니다. 2019년 9월 런칭 이후 와디즈 크라우드펀딩, 카페쇼 부스전시, 연남방앗간 팝업, place1-3 전시, 소설오일장 참여, 연남티룸 운영, 온라인 기획전 진행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우리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차를 통해 삶을 이야기하는 브랜드를 만들자.
우리는 어떤 삶을 살고 싶을까. 이 이야기를 어떻게 담을 수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문득 '차와 닮은 삶'이라면 어렴풋이 그리고 있는 우리의 태도를 꺼내 놓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하루하루 정진하는 삶. 정성껏 지금을 사는 삶. 과정이 탄탄한 삶. 겸손한 자세로 배우는 삶. 그 과정에서 나를 홀대하지 않는 삶. 그리고 조금은 유쾌한 삶.

 그렇게 살고 있느냐고 물으면, 언제나 부족하다고 답합니다. 그래도 우리가 무엇을 향하고 있는지 잊지 않는 게 어디냐며 은근히 넘어가고 있습니다 :)

 

Sinsa Tearoom
Part-timer

우리의 일상을 더욱 감각적으로 - 신사티룸 (Sinsa Tearoom)
클레어스서울과 함께 준비한 신사티룸은 <감각>을 이야기합니다. 공간의 조도, 오브제, 소개글, 테이블의 소재와 색, 다기의 질감과 차의 향,맛,수색까지. 차의 시간은 오감의 시간입니다. 신사티룸은 일상에서 잠시 떨어진, 느린 시간이 흐르는 곳입니다.

감각에 집중하고 예리하게 다듬는 공간이길 바랍니다. 일상에서도 스쳐 지나가버리기 쉬운 것들을 놓치지 않고 바라볼 수 있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신사티룸 멤버로 합류하시면 함께 할 업무입니다.
  - Bar 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합니다. 다기를 셋팅하고, 음료를 만들고, 디저트를 차려냅니다.
  - 티룸 공간에서 손님을 응대하고, 차를 내립니다.
  - 신사티룸의 오픈 & 마감을 진행합니다. 
  - 공간의 오픈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시스템과 과정에 수정을 제안하고 더 좋은 경험을 고민합니다. 
  - 공간의 홍보기획, 협업, 외부 업체와의 소통을 담당합니다.


 이런 분을 찾고 있습니다.
  - 티룸, 카페 혹은 서비스직 경험이 있는 분을 찾습니다.
  - 차를 좋아하고, 즐겨 마시는 분.
  - Magpie&Tiger 가 추구하는 브랜드의 방향과 결에 맞는 분.


근무요일과 시간, 급여는 이렇습니다.
  - 1순위 : 수목금토일 12:00 ~ 21:00 8시간 (휴게시간 1시간)
  - 급여 : 8,720원 (시급)  (*수습기간 3개월)


지원방법과 합류여정입니다.

  - hello@maginot.kr 으로 간단한 이력서와 소개서를 보내주세요. 어떤 형태/방식이든 좋습니다 :)
  - 서류 이메일 접수 -> 신사티룸 현장 인터뷰 -> 최종 합격> 으로 진행됩니다.




Contact us

E-mail

hello@maginot.kr


Instagram

@magpie.and.tiger


KakaoPlus

@맥파이앤타이거

floating-button-img